가정생활/배우고만들기

[스크랩] [리얼 리폼]가을의 느낌.. 컨츄리하게 리폼 했어요~

아이카키즈카 2008. 10. 6. 09:31

 

 

 

 컨츄리한 느낌으로 리폼한 미니장이랍니당~

 

벌써 9월의 마지막주이네요..

지겹도록 땀구멍을 괴롭히던 무더위.. 여름을 밀어내고

파스텔톤의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조금 지나면 형형색색의 파스텔톤으로 물들이 세상을 생각하니

새색시의 맘처럼 벌써부터 설레이네요..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

이번 가을만큼은 코끝이 스산해지기 전에

꼭.. 시간을 내어

이곳저곳의 또다른 세상을 구경하고 오려고 해요..

 

여러님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용~  ^^

 

 

 

 

 

 

 

 

 

 

 

 

 

 

 

 

 

 

 

 

만든 과정이랍니당~

 

지저분한 먼지 부분들을 깨끗하게 닦아주신후~

조색한 (파랑+검정+흰색) 색을 전체적으로 3번정도 칠해주시고

포인트가 되게 한쪽에 스텐실도 해주신 다음 바니쉬를 발라주시면 된답니다..

 

손잡이는 아크릴물감(검정,흰색)을 순서대로 칠해주시고

사포(240방)로 살짝 샌딩하여 주신다음 바니쉬로 마무리하여

위치를 잡으시고 드릴로 구멍을 내어 나사못으로 고정하여 주시면

컨츄리한 느낌의 미니장이 완성 된답니다..

 

 

 

 

 

 

 

 

 

 

 

 

 

 

 

담아가실땐 기분좋은 덧글 한줄 남기시는 센~스까징!!!  ^^

 

 

 

 

 

 

 

 

 

 

 

 

 

 

 

 

출처 : 『 루시아즈의 리얼 리폼 』
글쓴이 : 루시아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