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생활/배우고만들기

[스크랩] 초간단 미니 연못? 만들기

아이카키즈카 2008. 6. 11. 19:15

몇해전부터 아이들에게 꼭 만들어 주고 싶었던 아이템이에요

삭만한 아파트라

조그만 연못 비스꾸리한거 꼬~옥 만들어 주고싶었어요

이제라도 실천하게되어서 기분 넘 좋아요

 

 

 

초미니 간단 연못 재료비

 

1. 5mm유리 20,000원(재단비 포함)

2. 여과기 10,000원

$$$  total 30,000원  $$$ 

실리콘은 있던거구요 수초랑 물고기는 거실에 있는 어항에서 분양하려구요

 

 


 
유리가게에서 재단해온 유리에요
높이 20cm, 가로 70cm, 세로 30cm로 했어요


 

 

 



 
테입으로 정교하게 조립해줍니다
(놀러오신 친정엄마의 손이 보이네요 열심히 훈수중 ㅋ)
 
 


 

 



 
어항에 쓸수 있는 무초산? 실리콘으로 고정시킵니다
실리콘으로 쏜후 주방세제로 성형하면 매끈하게 성형되요
 


 

 



 
마트에서 구입한 여과기
 
 


 

 



 
돌깔구요
 
 


 

 



 
대~충 돌로 코디햅니데이 ㅎㅎ
나름 컨셉 징검다리임돠^^;;;
 

 


 

 

 

 

짜~잔~ 완성


 
연못느낌나려구 높이를 20cm로 낳게 했어요
아이들 물장난도 해보라구요
 
뭐~ 근사한 수족한갖고계신분 보심 웃을라나요^^
그래도 지 눈엔 무쟈게 근사해보여요 우짜스까
 


 

 



근데 연못에 물고기가 없떠염^^;;;
실리콘 기름기랑 독빼려구 아직 울거내는 중이에요
* 꼭 물을 몇일 어항에 담궈서 실리콘 독성빼야해염
이제 물고기넣고 물배추 동동 띄우고 여과기 달아야죠
성격급게 올려봅니다
 
 
여담인데 울 막둥이(4살)가요 장난감 게를 가져와서 담그더만유 ㅋㅋ
아이들이 넘나 좋아해서 흐~믓햅니데이~

 

 

 

친정오빠가 그 비싼? 용을 키울만큰 수족관매니아라서

이것저것 많은 조언해줬어요 오빠 땡큐!

 

 

스크랩시 출처남겨주는 쎈쑤~ 꾸벅~



 

출처 : 예쁜집 꾸미기
글쓴이 : 아우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