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생활/배우고만들기

[스크랩] 1500원으로 간단하게 대형화분커버 만들기~~^^

아이카키즈카 2008. 9. 2. 20:59

동백나무 한그루를 갖고 있었는데요...

큰 화분을 어찌 처리하면 좋을지...늘 걱정였답니다~

 

맘에 드는 대형화분을 찾기도 쉽지 않고,

가격 또한 어마어마^^;

특히 가구 레이아웃을 자주 바꾸는 제겐

무거운 화분으로 교체하기가 꺼려지더군요...

 

그.래.서~~

제가 즐겨찾는 다이소에 오늘도 들렀답니다 ㅎㅎ

오호~~~~갈대발^^

 

화분크기에 맞춰 잘라서 뒤로 묶어주기만했는데요

나름 여름이라 그런지 보기 괜찮네요^^

 

무더운 여름밤 1500원투자 15분걸려~~~나름 만족요^^

단 화분에 쬠만 더 작았다면 1000원짜리 소형으로도

가능했을텐데하는 아.쉬.움~~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미쓰하이주의 취미생활
글쓴이 : hijoo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