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생활/배우고만들기

[스크랩] [세탁소 옷걸이와 우드락으로 문패 만들기 과정]요청들이 많으셔서 또 올리네요..부끄^^;

아이카키즈카 2008. 4. 23. 05:24



넘치는 칭찬과 과정공개 요청들이 있으셔서...

일 마치고, 또 몇시간 끄적였네요^^

 

#####################################################################

 

1월 24일부터 1월 30일까지 "7일간 제게 이메일 보내주신 500여분께 자료를 보내드렸네요~"

생각보다 많은 님들이 요청하시고, 칭찬해주시고, 고마워해주셔서^^

답메일 보내는게 쉽지만은 않은 일이었지만, 제게도 너무나 기분 좋은 이벤트였답니다~

오히려, 제가 감사드리고요~

프로방스에서 더 많이 배워서 생활의 작은 즐거움을 느끼며 생활할 수 있을듯하네여^^~

모든 회원님들...

늘 행복하시고,늘 부지런하고 ,알뜰살뜰, 센쓰만땅인 회원님들 되세요^^

올해는 제가 무~지하게 복을 받지않을까 싶습니다...여러 님들의 복기원때문에요^^감사합니다

 

#####################################################################

출처 : 프로방스집꾸미기
글쓴이 : hijoo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