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생활/배우고만들기

[스크랩] 망가졌던 테이블.... 수술 두번으로 컴터책상된 과정^^*

아이카키즈카 2008. 4. 23. 06:20

몇달 전 작업하여

지금까지 넘 잘 사용하고 있는 제 컴터책상입니다~

손을 조금 더 본후 공개하려다 귀찮아져서요^^;

뭐 눈에 잘 안보이는 곳이니까

말 안하면 모르실거에요 ㅎㅎ

 

다른 리폼사진들에서 얼핏얼핏 보신님들도 계시겠지만

제대로 공개한적 없어서 사진 정리해 올려보네요^^

 

일때문에...

일주일정도 화이트 테이블이 필요해서

구입하였던 빨강 테이블...

시트지를 붙여 일주일은 제역할을 잘 하였지만....

시트지를 벗겼더니만 으흑 ㅠㅠ

완전 망가져서 중고거래하기도 어렵더라구요...

세일하여 20만원이나 주고 산것인데 일주일 쓰고^^;;

프방 벼룩에도 올려봤지만 워낙 덩치가 큰지라

아주 저가에 내놓아도 보았지만 거래안되더라구요.

 

에구구 애물딴쥐....

아까워~~에랏!! 내가 리폼해쓰장!!

 

갖고 있던 엔틱의자세트와 세트구성하기 위해

같은 스타일로 리폼하였답니다...

 

그러나...

테이블로 활용하기엔  재 공간에서 쓰임새와 비중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잘 사용하던 제 엔틱책상세트....벼룩으로 팔아버리고,,,

을지로 돌아다니며 검정금속다리 구입하여

금색아크릴물감으로 터치주고~컴터 책상으로 재 수술^^

다리를 달았지만 5센티폭에 단 다리를 보강해주기 위해

보관중이던 만화책을 금색스프레이로 금칠해준후 ㅋㅋ

다리부분에 지지대로 받쳐주었더니~~음 낫군^^

 

요레요레~~

제 컴터책상이 완성되었었답니다^^

폭이 좁아서 제 화장대서랍장과도 딱 맞고~슬림하고 길어서

컴터를 두개사용하는 제게 딱인 이쁜이가 되었네요.

벼룩으로 헐값에 팔았다면 넘 아까웠을거 같네요 ㅎㅎ

제 물건이 되려고 그리도 안 팔렸었나봐요^_____^*

 

암튼,,,,제 공간,저 위치에, 딱인 리폼작이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프로방스집꾸미기
글쓴이 : hijoo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