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생활/배우고만들기

[스크랩] 폼보드로 만든 벽난로등등~!

아이카키즈카 2008. 6. 11. 19:42

우리집 화단이예요~! 추위에도 너무 잘 커주고 있네요!!ㅋㅋ

벽난로에 붙일 단조를 와이어로 만들었어요!!

나사 긴걸로 벽난로에 붙일 거리를 두었구요!!

여기도 검정 와이어와 감았는데 사진이 없네요!!

흰색 시트지와 파벽 시트지로 붙이고 상판는 나무느낌나는 시트지로 붙였어요!

흰색시트지 대신에 아이보리빛 시트지를 붙였으면 파벽이 더 자연스러웠을꺼라고

후회가 되더군요.. 그래도 그런데로 만족...!!

흰색 시트지만 붙이고서 파벽시트지 기다리면서....

화장실도 시트지로 붙이고.. 바닥은 접착식 마루로 붙이고 타일줄눈제로 마감했어요!!


출처 : 프로방스집꾸미기
글쓴이 : 꾸미자~!미자가 누구야? 원글보기
메모 :